서비스 개요
서비스 개요
Google G Suite은 전세계 9천만 명의 학생이 이용하고 있으며, 미국 유명대학의 70% 이상이 사용할 정도로 안정성 및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.
학교 구성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, 수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며, 학교 계정을 통해 Google G Suite 계정을 생성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주요 서비스
주요 서비스
G Suite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협업을 도모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, 메일(Gmail), 메신저(Google Chat), 웹하드(Google Drive) 및 화상회의(Google Meet)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계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G Suite (G Suite 학습 센터)
G Suite (G Suite 학습 센터)
이메일: 지메일
(모든 구성원 이용 공간: 100TB 한정)
일정 관리: 캘린더
메신저/화상회의: 채팅, 미트
문서 저장 및 공유: 드라이브
사이트 제작: 사이트 도구
노트 및 메모: Keep
수업 도구: 클래스룸
Office 365 (Office 도움말 및 교육)
Office 365 (Office 도움말 및 교육)
권장 브라우저
권장 브라우저
Google에서는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특히,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, 로그인 오류 및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을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.
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